건국보훈신문

건국경제 http://www.gken.co.kr/

코리아1 2016. 10. 2. 15:34

건국경제.건국노인신문.건국복지신문

- http://www.gken.co.kr/ 

 

 

김현 발행인 칼럼   http://www.gken.co.kr/

"건국경제.건국노인신문.건국복지신문" 미래의 시대정신을 열어가라!!!  http://www.gken.co.kr/


게너시스미디어그룹은 용기있는 구조개혁으로 건국경제.건국노인신문.건국복지신문"의 페이퍼 신문을 순차적으로(2004.3.15) 창간하여 우선 국내외의 경기.서울.인천의 수도권 등을 중심으로 이코노믹. 시니어. 노약자 등은 물론 복지 분야를 진지하게 보도하고자  여러분께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보고드리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격려의 박수와 격의 없는 충언을 당부드리고자 한다.    


건국경제는 GMG의 중추적 언론으로서 일단 경기/인천/서울을 중심으로 하는 수도권판으로서 모든 미래 제경제 영역을 포괄하는 명실상부한 페이퍼 신문으로 가기 위해서 카테고리를 “- 공공/경제/사회/문화/교육/복지/레포츠 등 일반 뉴스는 물론 우리 경제의 제분야인 - I.T/로봇트/컴퓨터 - 증권/머니/캐피탈/카드/보험 - 자동차/모터카/선박/비행기 - 부동산/건설/주택/경공매”등의 뉴스를 다양하게 넓혀 나갈 예정이다.


건국경제건국노인신문과 건국복지신문의 든든한 자매지로서 상기의 미래 시대 정신을 선도하는 뉴스를 전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게너시스미디어그룹” 부설로 GMG미래개발원을 두고 그 산하에 * 4개의 각 연구소를 자율적 동호인 스터디 형식으로 “- 믿음언론광고연구소 - 소망실버복지연구소 - 사랑영성부흥연구소 - 건국경제통상연구소 ”를 구성하여 다양한 콘텐츠 및 관련 뉴스를 연구 생산 제공 할 계획이다.


게너시스미디어그룹(Genesis Midia Group/GMG)의 사시는 앞으로도 "천년을 향한 언론, 칠년을 하루 같이!"란 우리의 소박한 꿈의 실천을 위해 "믿음. 소망. 사랑"을 모터로 정론 정필을 추구하면서 "- 희망찬 사람을 세운다. - 풍부한 뉴스를 펼친다. - 즐거운 미래로 나간다."를 창간 정신으로 삼아 각기 사훈을 정해 이코노믹. 시니어. 노약자 등을 연구하여 지구촌의 미래를 선도하는 해피한 언론사로서 거친밭을 옥토가 되도록 굳굳하게 여러분과 함께 지혜롭게 개척 해 나아가고자 한다.


 - 김현/발행인 겸 대기자(2003.12. 16)     http://gk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