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경제 창간 20년차 자매지 코리아굴포천뉴스 1주년 축하
'경제,노인,보훈,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론의 창구'...
건국경제 창간 20년차 및 자매지 코리아굴포천뉴스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천의 시 승격 50주년과 함께 맞이하는 창간 20주년이기에 의미가 더 깊게 다가옵니다. 경제,노인,보훈,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론의 창구가 되기 위해 분주히 땀 흘리는 귀사의 노고에 깊은 존중의 마음을 전합니다.
대내외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어르신·보훈과 관련해 챙겨야 할 일은 더 마음이 쓰일 것입니다. 부천시는 이러한 마음을 놓치지 않도록 멈추지 않고 소통하겠습니다. 부천의 시 승격 50주년을 맞는 올해에는 특별히 더 많은 땀을 쏟을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건국경제, 코리아굴포천뉴스' 등도 지금처럼 건강한 비판과 감시로 함께해 주셨으면 합니다. 도약하는 부천의 곁에 건국경제가 항상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건국경제의 건강하고 애정 어린 비판에 늘 귀 기울이겠습니다. 언제나처럼 신뢰할 수 있는 단단한 언론으로서 우리 곁에 당당히 서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건국경제 창간 20년차 및 자매지 코리아굴포천뉴스 1주년 등을 축하드리며, 임직원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언제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8월 일
부천시장 조 용 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