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시 뉴스

홈 7경기 연속 무패 달성 부천FC1995, 충북청주 상대로 연승 도전한다.

홈 7경기 연속 무패 달성 부천FC1995,

충북청주 상대로 연승 도전한다.

올 시즌 선제 득점 시 15승 2무 1패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홈에서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 원정 승점 챙기기에 도전한다.

 

부천은 오는 10 1일 일요일 오후 1 30분 청주종합경기장으로 원정을 떠나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 하나원큐 K리그2 2023’ 34R 경기를 치른다.

 

지난 33R, 부천은 경남을 홈으로 불러들여 1-0 승리를 거두었다. 부천은 이른바 승점 6점짜리 경기에서 승리하며 3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홈 7경기 연속 무패(4 3) 기록 달성과 동시에 앞선 두 경기 무득점으로 침체되어 있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홈에서의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원정길에 오르는 부천의 이번 상대는 충북청주다. 충북청주가 최근 16경기에서 9 6 1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올 시즌 맞대결에서는 부천이 우위(1 1)에 올라있다.

 

특히 첫 맞대결이었던 지난 9R 원정에서 4-0의 다득점으로 승리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어,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를 준비해 충북청주와의 올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반드시 승점을 챙기겠다는 각오다.

 

수비에서 안정을 보이는 충북청주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부천은 공격적인 플레이로 득점을 노려야 한다. 특히 부천은 올 시즌 선제 득점 시 15 2 1패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선제 득점을 통한 승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영민 감독은 경남전 승리가 우리 선수들이 하나로 뭉치고 좀 더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충북청주전을 잘 준비해서 팬 분들에게 승리를 추석 선물로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http://www.gk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