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뉴스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독일 프라이부르크시 대표단 환영자매결연 10주년 기념 방문… 우정과 협력 다지는 뜻깊은 시간

수원시의회-프라이부르크시 환영만찬...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독일 프라이부르크시 대표단 환영

자매결연 10주년 기념 방문 우정과 협력 다지는 뜻깊은 시간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은 15(), 자매결연 10주년을 기념해 수원을 방문한 독일 프라이부르크시 대표단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재식 의장은 환영사에서 수원시와 프라이부르크시가 자매결연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두 도시의 우정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프라이부르크시는 지속가능한 환경정책의 모범을 보여주는 도시로서 전 세계 많은 도시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방문이 두 도시 간 협력을 견고하게 하는 계기가 되어, 미래세대가 보다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함께 조성해 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라이부르크시 대표단은 지난 14일 수원시와의 MOU 체결을 시작으로 자매결연의 상징인 프라이부르크 전망대를 비롯해 광교푸른숲도서관, 화성행궁 등 수원시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며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대표단은 오는 17일까지 3 4일간 수원에 머문 뒤 18일 출국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시는 지난 2015년 독일 프라이부르크시와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래, 문화·경제·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http://www.kgn1.com/

 

케이관광일보

인터넷 신문,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분야별 뉴스 기사 제공

www.kgn1.com